‘스타뷰티쇼’ 이세은, 동안 피부 비결은 ‘손가락+분무기’
입력 2014. 05.13. 09:14:32
[매경닷컴 MK패션 김지연 기자] 배우 이세은이 동안 피부 비결로 손가락과 분무기 관리법을 꼽아 화제다.
13일 방송되는 케이블 TV SBS fun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4’ 8회에는 이세은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동안 피부 비결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스타뷰티쇼’ 녹화에서 이세은은 기초 화장품을 바를 때 항상 네 번째 손가락을 사용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다른 손가락에 비해 상대적으로 힘이 약한 약지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세은이 네 번째 손가락으로 수분 크림 바르는 모습을 본 적 있는 수경 원장은 “화장품 CF를 찍는 줄 알았다”고 말해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
또한 이세은이 촬영 중 틈틈이 피부를 챙기는 방법으로 꺼내든 것은 분무기로, 많은 스타들이 애용하는 수분 케어 아이템인 미스트와는 달리 특이하게도 이세은은 분무기를 꼽았다.
이세은은 “항상 분무기를 휴대하고 다닌다”며 “건조함을 느낄 때 공기 중에 물을 뿌린다”고 밝혔다. 분무기는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이동식 가습기 역할을 하는 셈이다.
이세은은 “손가락과 분무기 모두 간단한 방법이지만 효과가 좋다”고 전했다. 따라하기 쉬운 이세은의 뷰티 팁은 MC 서인영은 물론 ‘스타뷰티쇼’ 방청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스타뷰티쇼’ 걸그룹 메이크업 빅매치 코너에서는 타이니지와 베스티가 자연광vs조명광 미션을 통해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친다.
[매경닷컴 MK패션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제공=SBS funE]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