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서인국vs이수혁, 꿀피부 박빙 대결
입력 2014. 07.21. 13:48:07
[시크뉴스 임소연 기자]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티비앤 드라마 ‘고교처세왕’ 은 고교생의 은밀한 회사생활에 대한 신선한 스토리로 10대에서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열풍으로 드라마 속 배우들의 패션, 헤어스타일, 피부 비결까지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남자 주인공 서인국, 이수혁의 큰 키와 훈훈한 외모뿐 아니라 광채 나는 꿀 피부가 주목받고 있다.
드라마 속 서인국은 고교생 역할을 맡은 만큼 윤기를 더하면서 최대한 얇은 동안 메이크업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강조한 모습이다.
반면 빈틈없이 완벽한 부장님 역을 맡은 이수혁은 잡티 하나 없는 백옥 같은 피부를 연출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말끔한 물광 메이크업으로 생기 있는 모습을 완성하고 있다.
서인국, 이수혁처럼 광채 나는 꿀 피부를 갖고 싶다면 젤 타입의 수분 크림을 바를 것을 추천한다. 물론 대다수의 남성들은 유분이 많기 때문에 오일 프리 제품을 택하길 권장한다.
그래야 수분만 신속하게 피부에 흡수되고 유분으로 인한 번들거림은 방지해 깔끔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남자들도 칙칙하게 내려앉은 눈가의 다크서클을 관리해줘야 한다. 눈가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시키고 눈가 피부의 유연성을 증진시켜 주는 아이 젤로 눈 주위를 항상 부드럽게 지켜주자.
피부결은 촉촉하게, 눈가는 화사하게 조금만 신경써서 관리해도 서인국, 이수혁처럼 꿀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임소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티비앤 ‘고교처세왕’ 화면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