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효민 헤어스타일 따라 가을 여자되는 스킬 익히기
입력 2014. 09.23. 17:17:22
[시크뉴스 임소연 기자] 가을이 되면 많은 여성들이 헤어스타일 변신을 꾀하곤 한다. 은은한 브라운 계열로 염색을 하거나 풍성한 웨이브 펌을 하는 것이 대표적인 방법. 헤어스타일은 이미지 변신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로 시술 후 관리만 꾸준히 신경써 준다면 가을 내 여러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가을철 가장 인기 있는 헤어 컬러는 단연 애쉬브라운. 애쉬브라운은 잿빛이 감도는 부드러운 브라운 색상으로 얼굴빛을 한층 화사하게 밝혀주고, 밝은 컬러임에도 비교적 차분한 느낌을 줄 수 있어 가을철 스타일 변신에 제격이다.
그러나 염색 시술 시 탈색 과정이 동반되기 때문에 손상 모발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주 2회 이상 해바라기씨, 호호바 오일 등 네추럴 성분으로 구성된 헤어팩을 통해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자외선 차단 및 모발의 색상을 더욱 깊고 밝게 유지하도록 도와주자.
펌 헤어는 여성미를 극대화할 수 있어 낙엽이 흩날리는 가을철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헤어스타일 중 하나다.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때는 가벼우면서도 풍성한 텍스처를 연출하는 것이 중요한데 최근 몇 년 동안 고데기로 말아 올린 듯 힘 있는 웨이브 보다는 굵게 땋았다 풀은 듯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다.
따라서 모발을 뻣뻣하게 만들지 않고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타일링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시에 수분과 탄력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라면 풍성한 웨이브를 만드는 데 안성맞춤이다.
[임소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시크뉴스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