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빡빡머리’ 전 다사다난했던 헤어스타일 몰아보기
입력 2015. 03.31. 09:42:18

김재중 헤어스타일

[시크뉴스 임소연 기자] JYJ 김재중이 31일 입대하는 가운데 자신의 SNS를 통해 군 입대를 위해 반삭 머리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여전히 여타 군인들처럼 두상을 완전히 드러낼 정도로 짧은 머리는 아니지만 그동안 김재중이 고수해온 길고 컬러풀한 헤어스타일과 비교했을 때 큰 변화다.

최근 김재중은 은빛이 감돌 정도로 밝은 탈색 머리를 시도한 채 이마를 따라 가볍고 둥글게 앞머리가 떨어지도록 해 전체적으로 톡톡 튀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그런가하면 은빛 머리에 브라운 빛깔을 입혀 어느 정도 톤 다운된 탈색 머리를 연출한 모습도 볼 수 있었다. 귀를 드러낼 정도로 광대 뒷부분을 따라 살짝 투블록을 넣어준 뒤 긴 앞머리에는 웨이브를 넣어 앞으로 쏟아질 듯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때 두피가 보일 정도로 짤막한 속 머리는 윗머리 부분보다 어두운 컬러로 표현해 헤어스타일에 입체감을 더한 것이 포인트.

가장 최근 김재중은 완전히 자연 갈색에 가까운 어두운 헤어 컬러로 앞서의 스타일에 비해 진중한 모습을 보였다.

앞머리에 가볍게 층과 숱을 넣어 한쪽으로 쓸어 넘겼고 전체적으로 자잘한 웨이브를 가미해 부드러운 인상을 완성했다.

이처럼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화려한 헤어 컬러를 연출해 온 김재중의 군대 맞춤형 반삭 머리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임소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시크뉴스DB, 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