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러블리 시크 따라하기’, 헤어-립스틱 원포인트로 남친 사로잡는 법
입력 2015. 07.20. 10:10:17

박수진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박수진과 배용준의 결혼식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박수진은 이번 결혼으로 패셔니스타에서 최고의 셀러브리티로 부상하면서 뷰티는 물론 패션계에서 최고의 롤모델로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 그럼에도 가장 관심이 쏠리는 것은 독보적인 단발과 립스틱을 활용한 원포인트 메이크업이다.

박수진은 작은 얼굴과 긴 목으로 크지 않은 키에도 시원스러운 이목구비와 비율을 자랑한다. 특히 어깨에 닿지 않는 쇼트단발과 C컬 웨이브로 자칫 마이너스가 될 수 있는 광대뼈를 사랑스럽게 이미지메이킹했다.

또 은은하게 음영만 준 아이메이크업에 볼터치 역시 살짝 색감만 주는 선에서 마무리하고 한눈에 확 들어오는 컬러의 립스틱으로 입술에 힘을 싣는 원포인트 메이크업을 선호한다. 따라서 립스틱은 비비드 오렌지, 퍼플 핑크, 베이비 핑크 등 특정 컬러에 구애받지 않는 다양한 색감을 사용해 박수진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남자들이 여자들의 세세한 변화를 알아차리지 못한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따라서 립스틱을 활용한 원포인트 메이크업은 머리 아픈 노력 없이 남친에게 자신의 기분을 표현할 수 있을뿐 아니라 자신을 위한 기분전환용으로 최적의 방법이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박수진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