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한그루 제시 신소율 ‘입대 헤어스타일’, 방송 이미지는 안녕~
입력 2015. 08.19. 15:51:18

한그루, 제시, 신소율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19일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이하 여군특집) 출연자들이 연예인 이미지를 잠시 접어두고 여군으로서 변신 의지를 드러낸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여군특집 출연진 중 유독 관심을 끄는 한그루 제시 신소율은 평소의 시크 도도 러블리 등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로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관심을 끈다.

한그루는 중간에 살짝 컬을 준 미디움 롱헤어에 6:4 가르마로 얼굴이 작아 보이면서 꾸미지 않은 듯 시크해 보이는 분위기를 유지해왔다. 그러나 입소 현장에서 포착된 모습은 컬이 없는 스트레이트헤어로 최대한 노 메이크업에 어울리도록 정돈했다.

신소율은 뱅 단발에 C컬 웨이브로 사랑스러움을 담뿍 담아낸 스타일이었으나, 끝에만 살짝 안쪽말음을 한 스트레이트 헤어로 러블리 수위를 조절했다.

한그루와 신소율이 기존 이미지와 크게 달라지지 않은 반면, 제시는 섹시한 ‘쎈언니’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던진 꾸미지 않은 모습으로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 긴 금발에 전체에 컬을 준 이전 헤어와 달리 다크브라운 컬러에 웨이브나 특별한 손질 없이 목뒤에서 묶고 스냅백을 써 여군에 가장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줬다.

입소 현장에서부터 달라진 이들의 모습이 앞으로 어떤 변화를 겪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한그루, 제시, 신소율 인스타그램, MBC 예능연구소 공식 페이스북]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