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극중 여친' vs 신민아 '실제 여친', 김우빈이 좋아하는 핫핑크 메이크업
입력 2015. 08.20. 16:11:18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미스에이의 수지와 신민아의 핑크 메이크업이 주목된다.

수지와 신민아는 공식석상을 통해 핑크색으로 물들인 사랑스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으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들의 뛰어난 외모만큼이나 여성미를 더하는 핑크립이 단연 돋보인다.

현재 수지는 한류스타 이민호와 열애 중이고 신민아 역시 김우빈과 사귀는 것으로 알려져 이들의 비교가 더욱 흥미롭다. 또한 최근 김우빈과 수지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제)’로 호흡을 맞추게 돼 극중 여자친구와 실제 여자친구로서 비교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수지는 하얀 얼굴을 강조하는 비비드한 핫핑크 립을 선택해 눈길을 끈다. 또한 큰 눈을 더욱 또렷하게 만들 인형 같은 속눈썹으로 깨끗한 분위기를 살렸다. 마무리로 핑크색 블러셔를 사용해 애플존을 둥글리듯 마무리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신민아는 특유의 베이비 페이스를 더욱 사랑스러워 보이게 코랄빛이 살짝 감도는 핑크립을 선택했다. 여기에 눈썹을 일자로 짙고 굵게 그려 더욱 어려 보이게 연출했다. 눈매는 최소한으로 표현해 계란같이 매끈한 피부결을 최대한 강조한 모습이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