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조선해양 옥포조선소 화재…2명 부상
- 입력 2015. 08.24. 11:24:01
-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24일 오전 9시 45분께 대우조선해양 경남 거제 옥포조선소 2도크 내 건조중인 액화천연가스(LPG) 운반선에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이 불로 선체 내부에서 작업을 하던 근로자 2명이 연기를 마시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불은 선체 내부와 일부 자재 등을 태우고 30여 분만에 꺼졌다. 현재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뉴시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