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파발 검문소서 총기사고…의경 1명 중태
- 입력 2015. 08.25. 17:51:13
-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25일 서울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5시께 은평경찰서 구파발 검문소에서 박 모 경위가 경찰조끼에 휴대한 38구경 권총을 꺼내다가 격발돼 의경대원 박모 상경이 왼쪽 가슴에 총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경찰은 오후 5시1분께 119에 신고했으며 구급대원이 현장에 도착해 심폐소생 후 19분이 지난 오후 5시 20분께 병원으로 이송됐다.
박모 상경은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로 전해졌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