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눈썹문신 '반영구 화장 표본타입4', 한채아 유선 제시 사유리 '얼굴형ㆍ취향따라'
입력 2015. 08.31. 09:41:18

MBC '일밤-진짜사나이' 유선, 한채아, 사유리, 제시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민낯 미인이 연예계는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대세로 부상하면서 민낯 화장법과 함께 반영구 화장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지난 30일 방영된 MBC ‘일밤-진짜사나이2’ 여군특집에서는 멤버 중 한채아, 유선, 제시, 사유리가 반영구 화장으로 눈썹문신을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눈썹문신이 소대장의 심경을 불편하게 한 것과 달리 반영구 화장을 원하는 이들의 교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계란형 얼굴의 한채아는 도톰하고 끝이 날렵하게 빠지게 정리해 선이 또렷한 이목구비의 장점을 살렸다. 또 동그랗고 단아한 느낌의 유선은 옅은 컬러와 눈매와 비슷한 길이의 일자 눈썹으로 자연스러움을 강조했다.

배우라인이 자연스러움과 이목구비와의 조화에 초점을 맞춘 반면 랩퍼 제시는 가늘고 길게 빼고 앞부분을 동그랗게 처리해 ‘쎈언니’ 이미지에 걸맞은 라인을 완성했다.

동글동글한 이목구비의 사유리는 한채아처럼 도톰하고, 유선처럼 일자의 짧은 길이에, 끝이 살짝 처지게 마무리한 라인이 특유의 4차원 이미지와 조화를 이뤘다.

눈썹문신은 컬러 선택이 중요하다. 이들 넷 모두 옆은 갈색톤으로 어떤 헤어컬러와도 조화를 이루는 컬러와 톤으로 자연스러움을 살렸다.

그럼에도 반영구화장이 망설여진다면 전미라의 인스턴트 문신을 시도한다. 최근에는 문신효과를 내는 아이브로우가 출시돼 2, 3일에서 1주일 정도는 버틸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MBC ‘일밤-진짜사나이2’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