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녀는 예뻤다’ 고준희 오렌지립 메이크업 따라잡기
- 입력 2015. 09.17. 15:57:18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MBC ‘그녀는 예뻤다’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고준희의 메이크업이 관심을 끌고 있다.
‘고준희 단발’ ‘고준희 패션’ ‘고준희 음영 메이크업’ 등 다양한 대명사를 남기며 매번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고준희. 젊은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패셔니스타인 만큼 이번 작품에서의 메이크업과 스타일 역시 남다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밝은 브라운 컬러의 숏컷으로 변신 한 뒤 그녀는 오렌지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나서 눈길을 끈다. 과거 눈에 브라운 톤으로 그러데이션을 준 소프트 세미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느낌을 강조했다면 최근에는 입술에 비비드한 포인트를 줘 한층 밝고 어려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성공했다.
고준희처럼 생생한 이미지를 얻고 싶다면 먼저 눈두덩이 전체에 은은한 골드펄이 함유된 셰도우를 바르고 한 톤 어두운 브라운 컬러로 그러데이션 한다. 이어 눈의 아래위 점막을 펜슬 타입이나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꼼꼼하게 메워 눈이 시원해 보이도록 연출한다. 이어 눈썹은 헤어컬러에 맞춰 브로우 마스카라를 사용해 밝혀준 뒤 비어보이는 부분만 브라운 톤 셰도우를 사용해 자연스럽게 연결시켜준다. 입술은 입술 안쪽에서부터 물들이듯 오렌지 컬러 립스틱을 사용해 톡톡 찍어주듯이 발라주면 얼굴빛이 화사해 보이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