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석희, 쇼트트랙 대표 선발전 여자부 1위…500m 제외 세 종목서 ‘우승’
입력 2015. 10.06. 17:35:07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쇼트트랙 선수 심석희가 여자부 1위를 차지했다.

5일 서울 태릉빙상장에서 ‘2015-2016 국가대표 3차 선발전’이 열린 가운데 심석희는 50점을 얻어 2, 3차 선발전 합계 100점으로 여자부 1위에 올랐다.

심석희는 500m를 제외한 1000m, 1500m, 3000m 종목에서 모두 우승하며 종합 1위를 기록했다.

이로서 심석희는 지난 시즌 세계선수권 종합우승으로 대표 자격을 얻은 최민정과 함께 2015-2016 시즌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월드컵 대회에 출전한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YTN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