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서울패션위크 아이돌 메이크업 파헤치기 (SFW 2016SS)
- 입력 2015. 10.20. 15:06:06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지난 16일부터 진행중인 헤라서울패션위크 행사장을 찾은 여자 아이돌들의 메이크업이 주목되고 있다.
행사장을 찾은 여자 아이돌들은 각양각색의 패션뿐 아니라 메이크업으로도 주목 받았는데 특히 핑크, 코럴, 레드의 비비드한 립컬러로 물들여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레인보우 지숙은 형광빛이 도는 쨍한 코럴 컬러 립스틱에 사랑스러운 볼터치를 더해 복숭아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았다. 포미닛의 허가윤은 음영을 더한 은은한 세미 스모키 아이에 코럴 컬러 립을 메치해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투에니원의 산다라는 투명한 피부를 강조하는 코럴 컬러 립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 경리 vs 효민 vs 구하라, 섹시한 빨강
나인뮤지스의 경리는 도도한 캣츠아이에 새빨간 입술로 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티아라의 효민은 구릿빛 피부가 돋보이는 오렌지빛이 감도는 빨간색 입술로 도도함을 뽐냈다. 구하라는 아이메이크업을 최소화하고 색상으로 강렬함을 더한 원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 전효성 vs 손나은 vs 효린, 사랑스러운 핫핑크
시크릿의 전효성은 깜찍한 느낌을 더하는 형광 핑크색 입술으로 하얀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표현했다. 에이핑크의 손나은은 검은색 의상과 대비되는 진한 핑크색 입술로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씨스타의 효린은 두꺼운 아이라인과 묘한 조화를 이루는 핑크색 입술로 강렬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