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 이대호 2점 홈런 날려, 2경기 연속 안타 행진
입력 2015. 10.25. 21:22:03
[시크뉴스 김주영 기자] 일본프로야구 소프트뱅크 이대호가 일본시리즈 2차전에서 2점 홈런을 날렸다.

이대호는 25일 일본 후쿠오카 현 야후오크돔에서 열린 야쿠르트 스왈로스와 2015 일본 시리즈 2차전에서 4번 타자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첫 타석을 삼진으로 물러난 이대호는 0대 0으로 맞선 4회 무사 1루에서 두 번째 타석에 들어섰고, 야쿠르트의 선발투수 오가야 야스히로의 초구를 잡아당겨 좌측 담을 넘기는 2점포를 터뜨렸다.

이대호는 전날 열린 일본시리즈 1차전에서 3안타를 친 뒤 일본시리즈 2경기 연속 안타를 이어갔다.

한편, 현재 소프트뱅크가 야쿠르트에 0대 3으로 앞서 있다.

[김주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소프트뱅크 홈페이지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