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초아 ‘앙큼 섹시’ 고양이 메이크업 튜토리얼
입력 2015. 11.04. 08:43:54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AOA 초아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초아의 고양이 메이크업이 관심을 끌고 있다.

AOA 멤버들 사이 앙큼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초아는 금발에 섹시한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그녀의 메이크업에는 비현실적인 인형 미모를 완성하는 비밀이 숨겨져 있어 더욱 주목된다.

◆ 초아 ‘앙큼 섹시’ 고양이 메이크업 튜토리얼

FACE : 얼굴 전체에 핑크색 베이스로 화사한 얼굴빛을 더한 뒤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잡티 없이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EYE : 눈두덩이 전체에 화려한 글리터를 잔뜩 발라주는데 이때 아이 글로우를 소량 바른 뒤 글리터를 콕콕 찍어주듯이 바르면 접착력을 높일 수 있다. 눈꼬리는 작은 브러시에 브라운 섀도를 소량 묻힌 뒤 삼각형을 그린다는 느낌으로 뾰족하게 연출한다. 이어 리퀴드 타입의 블랙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꼬리를 올려 그려 앙큼한 고양이 눈매를 표현한다. 여기에 언더라인을 포함해 눈전체에 풍성한 인조 속눈썹을 붙여 화려함을 배가한다.

LIP : 오렌지, 핑크, 레드 등 비비드한 컬러의 립크레용을 사용해 입술 전체에 꽉 채워 발라 얼굴빛을 한층 화사하게 밝혀준다.

CHEEK: 밝은 핑크색 블러셔를 애플존을 따라 둥글려서 발라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