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 등장 스타 한눈에 보기, 지드래곤-방탄소년단 지민-정준영 外 누구?
입력 2015. 11.20. 00:12:12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박태준 작가의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53회가 업데이트 된 가운데 앞서 웹툰에 등장한 스타들이 새삼 관심을 모은다.

근육질 몸에 콧수염, ‘상남자’ 스타일의 바스코는 실제 래퍼 바스코와 매우 흡사한 외모를 지녔다. 실제 바스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웹툰 속 바스코를 캡처한 이미지를 게재하기도 했다.

가수 박재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웹툰 속 인물을 올린 또 한 명의 스타다. 그와 쏙 빼닮은 박범재는 괴력으로 유명한 건축과의 바스코(이은태)의 수하이자 친구다. 모히칸 헤어스타일에 뾰족하고 큰 귀, 왼쪽 팔의 문신이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그룹 샤이니의 키는 35회에 등장한 사기꾼 캐릭터와 매우 흡사하다. 갸름한 턱선, 의상, 헤어뿐만 아니라 헤어밴드에 이르기까지 매우 닮은 모습이다.

4회에 등장한 가수 정준영은 실제 ‘외모지상주의’의 박태준 작가와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웹툰 속 그는 상의 색상 하나와 손의 위치가 다른 것을 제외하고는 포즈 외모 의상 등이 동일하다.

이 외에도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GD)은 19회에서 박형석의 학급 친구인 이남수의 방에 붙어있는 포스터에 등장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지민은 39회에서 하늘의 휴대전화 화면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 바스코 지드래곤 키 인스타그램, 웹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