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터별 립 컬러 매치 가이드, 레드 vs 카멜 vs 화이트 vs 블랙
- 입력 2015. 11.26. 15:04:21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뚝 떨어진 기온에 따라 두꺼운 아우터를 꺼내 입는 계절이 찾아왔다.
겨울 패션은 비교적 많은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립 포인트 메이크업에 신경을 쓰면 전체적으로 완성도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에 스타들의 세련된 아우터별 립 컬러의 조합이 눈길을 끌고 있다.
◆ 레드 아우터-레드립
소녀시대의 서현은 토마토 컬러와 같은 생생한 입술로 얼굴이 더욱 밝아보이게 표현했다. 투명피부의 박신혜는 입술 안쪽에서부터 번지는 듯한 레드립으로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이다혜는 레드립을 살짝 두드리듯 발라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 카멜 아우터-누드톤립
레인보우의 재경은 카멜 코트에 깊은 분위기를 더하는 코랄 컬러 립으로 우아한 느낌을 자아냈다. 에일리는 채도가 낮은 누드 컬러의 코트에 코랄 컬러로 생기를 더했다. 이시영은 입술 톤을 전체적으로 낯춘 뒤 입술 중앙에만 핑크 컬러를 살짝 덧발랐다.
◆ 화이트 아우터-핑크립
AOA의 설현은 화이트 코트에 어울리는 핑크립으로 여성스러운 여성미를 배가했다. 김남주는 화이트 코트에 깨끗한 느낌을 더하는 핑크립로 더욱 환해보이는 인상을 완성했다. 소녀시대 효연은 독특한 무늬의 패딩에 형광 핑크립을 매치해 통통 튀는 개성을 드러냈다.
◆ 블랙 아우터-버건디립
소녀시대 유리는 검은 퍼에 어울리는 버건디 립을 번지듯이 표현해 고혹미를 표현했다. 서현은 검은색 재킷에 어울리는 레드립으로 시크하게 마무리했다. 조현영은 검정색 패딩에 짙은 레드립을 매치해 앙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DB, 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