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제] 김혜수, 글래머러스 골드 메이크업 ‘독보적인 위엄’
입력 2015. 11.27. 08:54:35

김혜수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김혜수가 지난 26일 ‘제 36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글래머러스한 메이크업을 하고 나타나 시선을 끌었다.

평소에도 섹시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즐겨 온 김혜수는 청룡영화상 시상식 때도 골드 컬러로 화려하게 연출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날 김혜수 아이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눈두덩이를 반으로 나눈 후 눈꼬리로 갈수록 진해지는 그러데이션이다. 김혜수는 골드 컬러로 아이 베이스를 깐 다음 눈끝으로 갈수록 진한 갈색으로 음영을 넣어 눈매에 깊이감을 더했다. 블랙 젤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살짝 위로 빼 그려 눈을 크고 시원하게 표현했다.

풍성한 속눈썹 또한 김혜수 메이크업에서 중요한 포인트다. 김혜수는 인조 속눈썹을 가닥 가닥 붙여 인형처럼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했다. 인조 속눈썹을 쓰지 않고 비슷하게 연출하려면 볼륨 마스카라를 속눈썹에 지그재그로 발라준 후, 족집게를 이용해 속눈썹을 가닥끼리 모아주면 된다.

김혜수는 골드 컬러와 어울리는 코럴 컬러로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골드와 코럴 컬러가 어우러져 김혜수만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부각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미화 기자, 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