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2' 헤이즈, 버건디 아이+레드립 ‘걸크러쉬 메이크업’-전문가의 리얼팁
입력 2015. 11.30. 15:55:11

헤이즈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의 주역 래퍼 헤이즈가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World AIDS day)를 맞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와 함께 에이즈 인식 개선을 위한 공동 캠페인을 펼친다.

래퍼 트루디, 캐스퍼와 함께 재능 기부로 에이즈에 대한 편견과 차별을 줄이는 데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제작된 컬래버레이션 랩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30일부터 Mnet TV와 유튜브, SNS를 통해 공개된다.

헤이즈는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서 버건디 아이 메이크업과 선명한 레드립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헤이즈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먼저 진주빛 펄감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트롭 크림을 바른 후, 물광 피부로 만들어 주는 워터 타입 파운데이션을 발라 얼굴 전체를 가볍게 커버했다.

톤다운된 핑크색을 아이홀에 전체적으로 펴 발랐다. 옅은 버건디 컬러 아이섀도를 언더라인을 포함해 눈매 라인을 따라서 발라 깊이감을 더했다. 지속력이 뛰어난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 사이를 꼼꼼히 메워 준 후 마스카라로 마무리했다. 입술에는 루비 레드 컬러 립스틱을 입술선을 따라 꽉 채워 발라 마무리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맥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