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2’ 캐스퍼, 볼드립 메이크업 ‘저스트 원 립스틱’-전문가의 리얼팁
입력 2015. 11.30. 16:58:30

캐스퍼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의 주역 래퍼 캐스퍼가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World AIDS day)를 맞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와 함께 에이즈 인식 개선을 위한 공동 캠페인을 펼친다.

캐스퍼, 헤이즈, 트루디의 재능 기부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에이즈에 대한 편견과 차별을 줄이는 데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컬래버레이션 랩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캐스퍼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볼드하고 세련된 립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끌었다. 캐스퍼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먼저 피부 톤 보정 효과가 있는 프라이머 겸용 CC 코렉팅 크림을 발랐다. 그리고 나서 BB 뷰티 밤 컴팩트를 덧발라 건강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표현했다.

볼드한 립 메이크업을 강조하기 위해 아이 메이크업은 최소화하되, 컬러 아이라인을 블랙 아이라인과 함께 레이어드해서 그려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핑크 펄이 들어있는 크랜베리색 아이섀도를 블랙 아이라인 위에 위로 길게 빼 그려 캣츠 아이로 연출했다.

립 라인을 원래 입술선보다 볼드하게 잡고 밝은 오렌지 컬러의 립스틱으로 입술 전체에 꽉 채워 발라 그렸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맥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