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태연 vs 서현 vs 티파니, 크리스마스 ’레드립 메이크업’ 튜토리얼
입력 2015. 12.01. 17:11:07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찾아온 가운데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이 주목받고 있다. 오는 4일 신곡 ‘디어 산타(Dear Santa)’로 컴백을 알린 태티서의 화려한 레드립 메이크업을 참고해 연말 파티의 주인공이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 태연, 동그란 눈 강조한 인형 눈매

태연은 금발 헤어에 어울리는 하얀 피부와 동그란 눈매를 강조한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눈 전체에 인조 속눈썹을 위아래로 풍성하게 붙여 눈을 깜빡일 때마다 인형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입술은 레드 틴트를 사용해 입술 안쪽부터 물들이듯이 표현해 깜찍한 느낌을 살렸다.

◆ 서현, 관능적인 레드립

서현은 관능적인 레드립으로 귀여운 막내의 이미지를 벗고 성숙한 매력을 드러냈다. 눈두덩은 은은한 브라운으로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눈썹을 내려 그려 선한 인상을 준다. 입술은 레드 립스틱으로 가득채워 표현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 티파니, 섹시한 고양이 눈매

티파니는 볼드한 아이라인으로 섹시한 고양이 눈매를 완성했다. 이때 눈썹을 도톰하게 강조해 눈이 더욱 커 보이고 시원해 보이도록 표현했다. 입술은 촉촉한 레드립을 안쪽부터 가득 발라 흰 피부를 더욱 하얗게 보이도록 연출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