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태연-레드벨벳 아이린, ‘여름 쿨톤’의 겨울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
입력 2015. 12.04. 13:45:33

'태티서' 태연, '레드벨벳' 아이린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태티서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디어 산타 (Dear Santa)’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가운데, ‘여름 쿨톤’의 대표 연예인 태연의 청초한 핑크 메이크업이 시선을 끌었다.

맑고 비치듯이 투명한 피부가 특징인 여름 쿨톤에게는 태연처럼 형광빛이 살짝 감도는 푸시아나 라벤더 계열 핑크가 더없이 잘 어울린다. 태연은 ‘디어 산타’ 뮤직비디오에서 두뺨에는 베이비 핑크 컬러 블러셔를 터치했다. 양볼 광대에서 둥글리듯 발라 귀엽고 어려 보이도록 연출했다. 입술에는 여름 쿨톤이 가장 잘 소화하는 립 컬러인 딸기 우유색을 발랐다.

레드벨벳 아이린 또한 여름 쿨톤에 속한다. 아이린은 무대 위에서나 출근길, 행사장 할 거 없이 핑크 메이크업을 즐겨한다. 과거 ‘원케이콘서트’에 참석한 아이린이 한 핑크 메이크업이 ‘여름 쿨톤’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하기에 추천할 만한 룩이다.

아이린은 태연처럼 베이비 핑크 컬러 블러셔를 발라 투명한 피부를 더욱 생기있어 보이게 한 후, 푸시아 핑크 립을 발랐다. 촉촉한 립 틴트나 핑크 립 글로스를 사용하면 아이린처럼 유리알같은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미화 기자, ‘디어 산타’ 뮤직비디오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