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시 ‘쎈 언니 메이크업’, 홀리데이 파티 시선강탈 섹시퀸 등극 연출법은
- 입력 2015. 12.17. 08:39:17
-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제시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그의 대담한 컬러 메이크업 또한 시선을 끌었다. ‘쎈 언니’ 열풍의 대표 아이콘인 만큼 제시는 메이크업을 할 때도 강렬한 색감 사용을 주저하지 않는 편이다.
제시
◆레드 벨벳 메이크업
두 아이섀도 모두 프레스드 타입으로 눈가에 펴발랐을 때 밀착이 잘 되며 벨벳처럼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질감을 표현해냈다. 펄이 들어있지 않은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그려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했다.
◆퍼플 라이닝 메이크업
제시는 패션 매거진과의 화보 촬영에서 카리스마있는 퍼플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촉촉하고 글래머러스하게 표현한 입술이 독특하며 클럽 파티 룩과 더없이 잘 어울렸다. 입술을 글로시하게 표현했기 때문에 눈가에는 펄이 들어가있지 않은 매트한 아이섀도를 쓰는 것이 중요하다. 또 아이와 립 모두 ‘라인’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더욱 섹시한 느낌을 줬다.
눈두덩이에 넓게 딥 퍼플 아이섀도를 펴 바르는데, 아이홀 중간은 살짝 비워 그러데이션처럼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다. 아이섀도를 바른 바깥 윤곽선으로 갈수록 그러데이션을 진하게 넣고, 블랙 아이라이너로 언더라인까지 메꿔 그려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한다.
입술 또한 퍼플 립 라이너로 입술선을 먼저 그린 후, 퍼플 립스틱을 바르면 제시처럼 볼륨감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립스틱보다 옅은 섀도 제품을 입술 중앙에 살짝 얹어주면 볼륨감은 더 높아지고 립 메이크업의 지속력 또한 길어진다. 투명 립 글로스를 입술 윤곽선에 톡톡 얹어 마무리하면 제시처럼 반짝이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제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