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크리스마스 파티 메이크업, EXID 솔지 ‘큐티 루돌프’ vs 하니 ‘섹시 산타’
- 입력 2015. 12.23. 16:46:50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찾아오는 가운데 파티 메이크업이 관심을 끌고 있다.
일 년에 단 한 번뿐인 크리스마스에는 평소보다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꾸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에 연말 분위기 가득한 모습으로 무대 위에 나선 걸그룹 EXID의 솔지와 하니의 화려한 메이크업이 주목된다.
솔지처럼 연출하려면 얼굴 전체를 핑크 펄 베이스로 밝혀준 뒤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두드려 발라 조명 아래 반짝이는 피부를 표현한다. 이어 눈두덩에는 은은한 베이지 컬러의 펄 섀도를 발라준 뒤 눈 중앙에 화려한 샴페인 골드를 덧바른다. 다음 면봉에 글리터를 소량 찍어 애교살에 콕콕 찍어 포인트를 준다. 이어 브라운 젤 라이너를 사용해 눈꼬리를 길게 뺀 캣츠아이로 연출한다. 이때 눈썹은 귀여운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갈색 섀도로 일자로 표현하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핑크색 립스틱을 입술 가득 발라 달콤한 분위기를 강조한다.
◆ 하니 ‘섹시 산타’ 메이크업
섹시한 하니처럼 연출하려면 먼저 그린 컬러 베이스를 얼굴 전체에 바른 뒤 가장 밝은 톤의 옐로 컬러 파운데이션을 발라 차가운 피부를 표현한다. 이어 펄이 가득한 핑크 섀도를 눈두덩과 언더라인까지 바른 뒤 애교살에 밝은 화이트 섀도를 덧발라 초롱초롱한 눈매를 만든다. 여기에 인조 속눈썹을 과장되게 붙이는데 언더라인에는 일정한 간격을 두고 붙이면 인형 눈매가 완성된다. 양 볼에는 쿨톤 피부에 어울리는 차가운 느낌의 핑크 블러셔를 광대를 감싸듯이 발라준다. 마지막으로 핫핑크 컬러 립스틱을 입술안쪽에서부터 그러데이션해 마무리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