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나이트 파티 ‘골드&레드’ 메이크업, 설현 vs 현아 vs 티파니
입력 2015. 12.24. 10:29:59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크리스마스 나이트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화려함의 정점을 보여줄 수 있는 골드&레드 메이크업에 주목한다.

어두운 조명 아래에서 반짝이게 빛나는 눈매와 섹시한 레드립으로 주위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것. 파티 메이크업은 오랜 시간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과 선명한 발색을 위주로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핵심이다.

먼저 얼굴에 실리콘 성분이 함유된 프라이머를 발라 모공을 감춰준다.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스펀지를 사용해 두드려 발라 완벽하게 흡수시켜준다. 투명한 루즈 파우더를 덧발라 땀에도 지워지지 않는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이어 골드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준 뒤 쌍꺼풀 라인에 한 톤 어두운 브라운 섀도를 그러데이션 해 음영을 준다. 아이라인은 블랙 색상의 젤아이라이너로 점막을 따라 언더라인까지 그려 스모키한 눈매를 표현한다. 이때 눈꼬리를 45도 각도로 빼서 도발적인 캣츠아이로 연출한다. 여기에 인조 속눈썹을 붙이고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칠해 원래 속눈썹과 연결시켜준다.

다음 립라이너를 사용해 입술 윤곽을 따라 입술 산을 살려 정확한 형태를 그려준다. 마지막으로 선명한 레드 립스틱을 선 안에 꽉 채워 발라 섹시한 느낌을 완성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