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예뻐지자’ 한듯 안 한듯 원포인트 ‘바비인형 메이크업’ 립-속눈썹-아이쉐도우
입력 2016. 04.25. 10:48:42

더예뻐지자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바비인형처럼 예뻐지는 원포인트 메이크업이 소개됐다.

케이블TV ETN 연예채널 ‘더예뻐지자’ 2화에서는 이경민 원장이 바비인형처럼 예뻐지는 원포인트 메이크업을 소개하며 중요한 포인트로 립, 속눈썹, 아이쉐도우를 들었다.

이날 이경민 원장은 모델과 함께 메이크업을 직접 보여주며 “아이라인을 살짝 한 후 속눈썹으로만 포인트를 주거나, 아이쉐도우 컬러,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의 포인트다”라고 설명했다.

피부표현을 할 때는 목과 얼굴을 함께 발라 톤의 차이가 없도록 하고 눈이 잘 번지는 여성들은 워터프루프 타입의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김새롬은 “마스카라를 할 때 눈 밑에만 크림을 바르고 하면 묻어나지 않는다”라고 팁을 전하기도 했다.

낱개로 된 속눈썹을 눈썹이 난 곳에 붙여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길이가 다른 속눈썹들을 지그재그로 붙여 위트를 더한다. 속눈썹을 낱개로 붙이지 않고 두 개, 세 개 길게 잘라 붙이는 것이 속눈썹을 잘 붙이는 방법이다.

마지막으로 언더라인에는 짧은 부분의 속눈썹을 남겨뒀다가 몇 개만 붙여주면 크고 선명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ETN 연예채널 ‘더예뻐지자’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