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박스오피스 순위 1위 ‘아가씨’ 김민희 vs 김태리 ‘극과 극 홍보룩’
- 입력 2016. 06.11. 15:00:26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한국 박스오피스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영화 ‘아가씨’의 두 주인공 김민희와 김태리의 극과 극 스타일리 눈길을 끈다.
‘아가씨’ 김민희 김태리
영화 ‘아가씨’는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매혹적인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청소년 관람 불가라는 특수성에도 불구하고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특히 ‘아가씨’에서 아가씨 역을 맡은 김민희와 하녀로 들어가게 되는 김태리는 극 중 상반된 캐릭터처럼 극과 극 홍보룩은 비교하며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김태리가 하얀색 하늘하늘한 플레어 원피스를 입으면 김민희는 광택이 있는 실크 소재의 민소매 톱에 블루 와이드 팬츠를 더해 시크하고 지적인 인상을 풍겼다.
혹은 김민희가 목까지 올라오는 화려한 민소매 롱 원피스를 입으면 김태리는 은근한 섹시미가 풍기고 고혹적은 블랙 시스루 원피스로 상반된 룩을 완성했다.
전체적으로 남색 바탕에 레드 포인트가 들어간 원피스를 입은 김민희와 함께 선 김태리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원피스와 밑단에 들어간 레몬색 포인트로 본인의 매력을 뽐냈다.
두 사람은 모두 허리를 잘록하게 잡아주는 벨트 장식을 하고 있었는데, 극 중에서도 유독 마른 몸으로 등장하는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