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 전국 날씨 ‘아재들의 반격’ 진구 vs 조진웅 vs 하정우 ‘블랙 슬랙스’
- 입력 2016. 06.13. 09:42:47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이번주 전국 날씨는 한낮 불볕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종종 구름이 껴 흐린 날도 있을 것이라는 예보가 전해졌다.
하정우 진구 조진웅
이런 날씨에는 무조건 가볍게 입어야 온몸이 진득거리는 기분 나쁜 더위를 피할 수 있는데, 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멋을 낼 수 있는 남성 스타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공항을 찾은 하정우, 진구, 조진웅은 남다른 블랙 슬랙스 룩으로 눈길을 끌었는데, 각자의 멋과 개성이 담겨 있어 일상 속에서 일반 남성들도 적절히 조화를 이뤄 적극 활용이 가능하다.
하정우는 하얀 반소매 티셔츠에 각이 잡힌 블랙 슬랙스를 더하고 하얀 스니커즈와 청색 가방을 들어 깔끔하게 연출했는데, 잔뜩 헝클어진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과 선글라스가 오묘한 조화를 이뤘다.
진구는 세로로 길게 하얀 스트라이프 프린팅이 있는 블랙 티셔츠를 입었는데, 복숭아뼈가 보이는 8부 블랙 슬랙스에 까만 슬립온으로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백팩과 선글라스는 여행족 느낌이 물씬 풍기는 룩에 제 몫을 다했다.
조진웅은 하얀 티셔츠에 넉넉한 피트의 블랙 슬랙스를 더하고 하얀 스니커즈와 독특한 프린팅의 보머 재킷을 걸치는 것으로 룩을 마무리했는데, 부드럽게 웨이브 진 머리와 틴트 선글라스가 밋밋할 수 있는 룩에 트렌디함을 더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