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미닛 현아 ‘데일리룩 저격’ 하의실종 ‘야’하지 않게 입는 법
- 입력 2016. 06.13. 15:59:22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트렌디한 섹시의 대명사인 포미닛 현아는 일상 속에서도 완벽한 패션 스타일을 유지하는 셀러브리티로 유명하다.
포미닛 현아
데일리룩으로 뭘 입을지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현아의 일상룩만큼 탐나는 스타일도 없을 터. 조금은 화려하고 과한 스타일도 야하지 않게 소화하는 현아의 하의실종 룩은 워너비로 통한다.
현아는 넉넉한 피트의 블랙 체크 셔츠에 쇼트 팬츠를 입고 너울거리는 실루엣으로 은은한 섹시미를 뽐내거나, 빨간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블랙 데님 쇼트 팬츠를 입은 뒤 품이 큰 보머 재킷으로 몸 전체를 가리는 트렌디한 룩을 소화했다.
조금 더 발랄하고 캐주얼한 룩을 스타일링 하고 싶다면 시멘트 색 스웨트셔츠를 입고 빨간 H라인 스커트를 더해 강렬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인데, 헝클어진 듯 풀어진 머리가 룩에 자연스러움을 더해준다.
하얀 티셔츠에 까만 슬립 캉캉 원피스를 입은 현아는 엉덩이를 겨우 가리는 짧은 길이의 원피스를 작고 귀여운 미니백과 화장을 거의 하지 않은 수수한 민낯으로 소화하는 센시를 발휘했다.
언발란스 한 길이감의 블루 셔츠를 입은 현아는 한쪽 어깨는 노출하고 각선미는 완벽하게 드러내는 섹시한 룩을 연출했지만, 손등을 한참 덮는 긴 소매와 와이드 커프스로 은근하게 깜직한 매력을 뽐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 권광일 기자, 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