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바이블 2016’ 블루 아이라이너로 쨍하게 ‘바캉스 반전 밤 메이크업’
입력 2016. 06.27. 15:47:51

‘뷰티바이블 2016’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뷰티바이블 2016’에서 낮과 다른 반전 밤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손주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에 출연한 가운데 낮과 밤이 다른 반전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하며 남다른 꿀팁을 전수했다.

이날 손주희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앞서 했던 낮 메이크업과 전혀 다른 밤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한 준비물로 파란 아이라이너와 펄 하이라이터 단 두 개를 들었다.

파란 아이라이너로 쌍꺼풀 바로 아래까지 라인을 잡아주고 펜슬을 살짝 눕혀서 잡아 살살 문질러 주면 따로 셰도우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그라데이션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언더는 동공 바로 아래는 비운 뒤 라인을 그리고 빈자리에는 반짝이는 하이라이터로 채워주면 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를 주는 오렌지색 렌즈를 착용하고 낮에 했던 빨간 립이 부담스러울 경우 셰이딩 할 때 활용했던 혜이딩 제품으로 립 컬러를 다운 시키고 글로즈를 더해 촉촉함을 가미하는 것이 포인트.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 방송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