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있는 닭가슴살 요리, 명품몸매 설현의 ‘뱀파이어 다이어트’와 관련이?
- 입력 2016. 07.12. 20:47:50
-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맛있는 닭가슴살 요리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그룹 에이오에이(AOA)의 설현의 닭가슴살을 섭취하는 다이어트 역시 새삼 화제다.
설현은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이어트가 정말 힘들어 (걸그룹을)그만둬야하나 생각했다”며 “먹고 싶은데 계속 못 먹게 하고 뭐 먹었는지 아침저녁으로 체크한다”고 고충을 털어놨다.
이어 삼각 김밥을 맛있게 먹는 모습, 짜장 라면을 두 개씩 끓여 먹는 모습 등이 전파를 타면서 음식에 대한 그녀의 남다른 애정이 드러나 몸매 관리를 위한 피나는 노력을 짐작케 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한 방송에서는 설현이 ‘가장 예쁜 몸을 가진 미녀스타’ 9위에 올랐다. 그녀는 신장 167cm에 체중 47kg의 늘씬한 몸매로 많은 남성들의 이상형으로 꼽히는 동시에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녀는 소속사의 철저한 관리 아래서 고구마, 닭가슴살, 계란으로 이루어진 다이어트 식단을 꾸준히 병행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 드라마 제작보고회에서 그녀는 “뱀파이어가 피만 먹듯이 씹어 먹는 건 먹지 못하고 마시는 것만 마시며 다이어트를 했다”고 체중 감량 비결을 전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