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샌들에 필수, 차정원 표 ‘발 각질 제거법’ (팔로우미 7)
입력 2016. 07.22. 16:12:29

차정원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차정원이 진동 클렌저를 활용해 발뒤꿈치 각질 제거는 물론 패디 각질 제거까지 완벽하게 끝내는 방법을 공개했다.

케이블TV FashionN ‘팔로우미 7’이 지난 20일 방송된 가운데 방송인 차정원이 출연해 여름철에는 필수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발뒤꿈치 각질 제거 및 패디 각질 제거, 팔꿈치 각질 제거까지 진동 클렌저를 활용해 한 번에 해결했다.

이날 차정원은 진동 클렌저 전원을 켠 뒤 처음 30초간 작동되는 마사지 기능을 통해 림프샘 라인을 따라 쭉 마사지를 해 주며 가볍게 관리를 시작했다.

진동 클렌저 솔에 바디 클렌저를 조금 짜서 묻힌 뒤 팔꿈치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관리해 주면 매끈한 팔꿈치를 만들 수 있다. 모든 클렌징이 끝난 뒤에는 수건으로 닦아내면 된다.

이후 진동 클렌저 헤드를 바꿔 끼워 발뒤꿈치 각질 제거를 시작했는데, 이 진동 클렌저는 헤드를 바꿔 끼우면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헤드로 다시 바꿔 끼운 뒤 부드러운 크림을 발라 패디 각질 제거까지 완료하면 여름철 당당하게 샌들을 신고 외출할 수 있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FashionN ‘팔로우미 7’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