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오아이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유연정, 소녀들의 ‘화려한 외출’
- 입력 2016. 08.04. 10:27:52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아이오아이가 유닛으로 출격으로 앞둔 가운데 이번 유닛 활동에서 빠진 구구단의 김세정과 강미나, 우주소녀 유연정과 함께 한 공항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오아이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유연정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유닛으로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결경, 전소미는 유닛 활동에 참여하게 됐다. 하지만 구구단으로 활동 중인 김세정과 강미나, 우주소녀 합류를 결정한 유연정은 이번 유닛 활동에서 빠지게 됐다.
이들은 미국에서 열린 한 페스티벌을 위해 모두 함께 출국했으며 각기 다른 개성을 담은 공항 패션을 보여줬다.
김세정은 까만 반소매 티셔츠에 H라인 블랙 스커트를 더해 깔끔한 룩을 완성했으며 블랙 스니커즈와 미니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주결경은 오프숄더 셔츠에 데님 버튼 A라인 스커트를 더해 청순한 공항 룩을 보여줬으며 전소미는 하얀 프린팅 피케 원피스에 블랙 스니커즈로 활동적이고 편안한 룩을 연출했다.
유연정은 핑크빛 프린팅 파자마 셔츠를 블랙 쇼트 팬츠 안에 넣어 입고 하얀 스니커즈와 클러치 백으로 유니크한 패션을 완성했고, 강미나는 하얀 레이스 원피스에 카키 색 재킷을 가볍게 걸치고 스니커즈와 보디 크로스 미니 백으로 룩을 완성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