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 7’ 고우리 1일 1팩 노하우…피부 진정부터 활력까지 ‘나이트 케어’
입력 2016. 08.08. 10:07:49

‘팔로우미 7’ 고우리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팔로우미 7’ 고우리가 1일 1팩을 실천하는 꿀팁을 전수했다.

지난 8월 4일 방송된 케이블TV FashionN ‘팔로우미 7’ 마지막 방송에서는 레인보우 고우리가 1일 1팩을 실천하기로 했던 마음을 다잡으며 일주일 내내 할 수 있는 팩을 공개했다.

이날 고우리는 늦은 시각 스케줄을 마치고 돌아와 세안을 한 뒤 서로 다른 효과를 지닌 7개을 팩을 일주일 동안 할 수 있는 꿀팁을 전수했다. 실제로 7일 동안 팩을 할 수 있게 하루에 하나 씩 하는 팩이 등장한 것.

리프레시, 피부 진정, 맑고 투명한 피부 가꾸기, 모공 케어, 수분, 활력까지 다양한 팩을 하루에 하나 씩 사용하면 되는데, 특히 이 팩은 순면으로 되어 있어 팩 안에 목화씨가 다 보일 정도다.

이후에는 장시간 화장에 지친 피부를 위해 뾰루지가 날 것 같은 곳에 티트리 향이 알싸하게 풍기는 진정 케어를 하고 마무리로 수분 크림을 발라주면 간단한 나이트 케어가 끝난다.

케어를 끝낸 뒤에는 반드시 목과 턱선 주변을 마사지 해 주는 것이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FashionN ‘팔로우미 7’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