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서울드라마어워즈’ 송중기 vs 홍종현 vs 류이호 vs 성훈 슈트 대결
- 입력 2016. 09.08. 19:35:20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8일 ‘2016서울드라마어워즈’가 열린 가운데 레드카펫 위 남자 배우들의 슈트 패션 대결이 펼쳐졌다.
한류 송중기부터 배우 성훈까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던 남자 배우들의 슈트룩이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날 화려한 드레스 차림의 여자 배우들만큼 빛났던 남자 배우들의 의상이 주목된다.
송중기는 클래식한 투버튼 재킷과 슈트 팬츠를 매치해 클래식한 매력을 뽐냈다. 의상의 포인트로 반짝반짝 빛나는 에나멜 슈즈와 나비넥타이를 더했다.
홍종현은 짙은 그레이 색상의 슈트에 체크무늬 넥타이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부드러운 남자의 기품을 드러냈다. 발목까지 오는 길이의 팬츠로 큰 키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했다.
류이호는 다소 왜소한 체격을 커버할 넉넉한 통의 슈트를 입어 여유로운 스타일링을 시도했다. 여기에 진한 그레이 컬러 넥타이를 더해 세련된 느낌을 배가했다.
성훈은 듬직한 체격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쓰리피스 슈트로 격식을 갖춘 모습을 드러냈다. 정확하게 떨어지는 소매와 밑단으로 군더더기 없는 패션을 완성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