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2016’ 장윤주, 예비맘의 깐깐한 피부 관리법 공개
입력 2016. 09.23. 15:26:42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모델 장윤주가 지난 21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2016’의 토킹미러 코너에서 꿀광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방법을 공개했다.

평소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 관리로 유명한 장윤주는 임신 후 첫 방송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빛나는 꿀 피부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스킨케어 애정템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윤주는 “평소에도 민감하고 예민한 건성 피부이고 예비맘이 되니까 마시는 물도 깐깐하게 고른다. 얼굴에 바르는 제품도 중요해서 무엇보다 진정 효과가 있는 기초 제품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에센스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냉장고에 10분정도 보관한 다음 얼굴, 목, 가슴 등에 붙이면 마치 스파를 다녀온 것처럼 피부가 매끈해지고 진정 효과가 있다”고 공개했다.

이어 “평소에 꿀과 오메가3를 꾸준히 섭취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며 “뿐만 아니라 실제로 영양 가득한 꿀 성분이 들어간 꿀크림을 얼굴에도 발라준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무겁지 않은 텍스처의 고영양 크림이라 바르는 즉시 탱글탱글해지는 피부를 느낀다”며 “밤에는 꿀크림과 함께 세럼 속 탱탱오일을 1:2 비율로 섞어 수면 마스크로 사용해 보습 효과가 극대화된다”고 덧붙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온스타일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