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엔블루 강민혁 vs 비투비 이민혁 vs 몬스타엑스 민혁 가요계 3 민혁 ‘개성 룩’
- 입력 2016. 12.02. 17:33:19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수많은 K팝 스타들이 데뷔와 해체를 반복하면서 같은 이름을 가진 아이돌들 또한 필연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씨엔블루 강민혁 비투비 이민혁 몬스타엑스 민혁
그중 민혁이라는 이름을 가진 스타들이 유독 많은데, 씨엔블루 강민혁, 비투비 이민혁, 몬스타엑스 민혁이 주인공이다. 이들은 같은 이름을 가진 만큼 확고한 자신만의 패션 철학을 가지고 있어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사복 패션 왕으로 꼽힌다.
씨엔블루 강민혁은 정직하고 똑 떨어지는 스타일을 주로 선호한다. 하얀 프린팅 셔츠에 남색 슈트를 위아래로 갖춰 입는데, 대신 반바지를 입는 것으로 포인트를 준다. 이때 발목 위로 올라오는 니삭스와 하얀 스니커즈를 필수.
혹은 깔끔한 베이지 색 스웨트셔츠에 회색 슬랙스 팬츠를 매치하고 연한 브라운 코트를 걸쳐 심플한 남친 룩을 보여줬다.
비투비 이민혁의 키워드는 ‘심플’과 ‘편안함’이다. 내추럴한 룩을 주로 연출하는 그는 빨간 글랜 체크무늬 셔츠에 남색 스웨트셔츠를 레이어드 해 입고 베이지 색 슬랙스 팬츠와 남색 워커로 일상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보다 편안하고 싶은 날에는 반소매 흰색 티셔츠와 데님 디스트로이드 팬츠만으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심심할 수 있는 이 룩에는 포인트 포켓 장식과 볼캡으로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몬스타엑스 민혁은 패턴 활용의 고수. 쨍한 노란색 반소매 티셔츠에 슬리브는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주고 일자로 똑 떨어지는 패치 데님 팬츠를 입었다. 노란 컬러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안경을 써 주면 스타일링 포인트로 잘 활용할 수 있다.
체크무늬 또한 빠질 수 없는 아이템. 하얀 티셔츠에 블랙 팬츠를 입은 그는 빨간 글랜 체크무늬 야구점퍼와 초록색 글랜 체크무늬 머플러로 자칫 과할 수 있는 조합을 유연하게 소화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