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 좀 아는 언니2’ 내추럴 트렌드 ‘한복 헤어’ 스타일링 공개
입력 2017. 01.19. 16:53:06

TRENDY ‘멋 좀 아는 언니2’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멋 좀 아는 언니2’에서 다가오는 설을 대비해 트렌디한 한복 헤어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케이블TV TRENDY ‘멋 좀 아는 언니2’에서는 박제희 헤어아티스트가 출연해 2017년 트렌드에 맞춰 한복에 어울리는 세련되고 단아한 헤어 스타일링법을 소개했다.

최근에는 쪽지거나 하나로 올리지 않고 자연스레 옆으로 땋아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이 각광받고 있다.

우선 머리에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넣어준 후 머리카락을 한쪽으로 모아 땋아준다. 이때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배씨댕기’가 있는데, 이마 라인 기준으로 2~3cm 뒤쪽 위치에 올리는 것이 적당하다.

박제희 헤어아티스트는 “배씨댕기를 얹었을 때 뒷부분까지 가르마를 나누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며 “뒷머리는 자연스럽게 넘겨주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머리를 땋을 때는 한쪽으로 머리카락을 모아 옆으로 넘겨준 뒤 뒤쪽 머리카락을 조금씩 당겨 머리 끝부분까지 느슨하게 세 갈래로 땋아준다. 이때 위쪽부터 머리카락을 조금씩 잡아 빼 볼륨감을 살아나 풍성한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마 윗부분의 잔머리를 빼주면 얼굴이 더 작아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RENDY 화면 캡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