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7’ 정호연이 말하는 ‘5:5:5 법칙’, 붓기-주름-힙 관리
입력 2017. 02.27. 10:34:36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정호연이 ‘겟잇뷰티 2017’을 통해 자신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는 모델 정호연이 출연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뷰티 시크릿을 공개하며 탄탄한 몸매와 피부 관리법을 전수했다.

이날 정호연은 ‘5:5:5 법칙’을 소개하며 물 다섯 병, 하늘 키스 다섯 번, 힙 운동 5초 정지 마법까지 가지고 있는 뷰티 팁을 낱낱이 공개했다.

먼저 가장 신경 써서 관리한다는 ‘붓기’에 대해 “혈액순환만 잘 돼도 붓기는 잘 관리할 수 있다”며 “생수 500ml를 하루에 다섯 병은 마시는 것 같다. 화장실도 자주 가고, 순환 되는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아침마다 일어나서 하는 스트레칭이 있다”고 ‘주름’ 관리 팁을 전했다. 이는 목을 길게 뻗고 하늘을 바라본 뒤 하늘을 향해 5번 키스하는 동작으로 목주름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보디 중 가장 열심히 관리한다는 힙 운동에 대해 직접 시범 보였다. 일자로 서서 복근에 힘을 준 뒤 한쪽 다리를 직각으로 올린다. 그런 뒤 그 다리를 뒤로 쭉 뻗고 5초 동안 정치 자세로 유지하면 탄탄한 애플 힙을 만들 수 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