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스’ 악역 4인 김재욱 백성현 이주승 김호영, 종방연 리얼웨이룩 엿보기
- 입력 2017. 03.14. 14:16:16
- [시크뉴스 서충식 기자] 지난 13일 드라마 ‘보이스’ 종방연이 진행된 가운데, 행사에 참석한 김재욱, 백성현, 이주승, 김호영 악인 4인의 현실 패션이 눈길을 끈다.
김재욱 백성현 이주승 김호영
특히 현실 세계로 튀어나온 듯 극 중 맡았던 역할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김재욱은 이날 착용한 티셔츠, 스키니 팬츠, 롱 코트, 앵클부츠를 모두 블랙 컬러로 통일해 ‘보이스’에서 맡은 희대의 사이코패스 모태구가 현실로 튀어나온 듯 어둡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백성현은 스트레이트 피트 데님 팬츠와 화이트 맨투맨에 버건디 컬러의 펑퍼짐한 항공 점퍼를 착용해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극 중 반듯한 교사와 사이코패스를 오갔던 이주승은 데님 팬츠와 후드티에 가죽 배색 항공 점퍼를 착용하고, 비니를 포인트로 한 수수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예성을 쫓아다니는 여장남자 스토커로 등장한 김호영은 데님 셔츠와 데님 재킷, 데님 배색 트렌치코트를 레이어드한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데님 팬츠를 착용하고 버건디 컬러 앵클부츠와 원형 백팩으로 중성적인 느낌을 더했다.
[서충식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