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래원 vs 김재욱 vs 이동욱 시크한 남자의 필수 아이템 ‘블랙+더블버튼 코트’
- 입력 2017. 03.15. 22:37:57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묵직한 컬러감으로 카리스마 있는 룩을 연출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더블버튼 코트에 도전해 볼 것.
김래원 김재욱 이동욱
김래원, 김재욱, 이동욱처럼 블랙 더블버튼 코트를 걸치면 시크하고 젠틀한 무드를 한껏 살린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길이에 따라 조금씩 다른 느낌을 풍기니 자신이 연출하고자 하는 룩의 스타일과 맞는 아우터를 잘 선택할 것.
김래원은 블랙 티셔츠에 넉넉한 피트의 팬츠로 합을 맞추고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의 더블버튼 재킷을 걸쳤다. 이때 블랙 슈즈까지 컬러감을 맞춰 올 블랙 룩을 완성했는데, 살짝 짧은 재킷의 길이감이 듬직한 이미지를 보여줬다.
김재욱은 까만 티셔츠에 블랙 팬츠, 앵클부츠로 컬러감을 맞춰 입고 무릎 살짝 위로 올라오는 더블버튼 코트를 더했다. 큰 키에 길이감이 있는 코트를 선택함으로서 더욱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이동욱은 하얀 셔츠에 블랙 슈트 팬츠와 슈즈를 챙기고 더블버튼 트렌치코트를 걸쳤다. 이때 허리 벨트를 꽉 조여 최대한 슬림하고 날렵한 실루엣을 연출해 샤프한 느낌을 풍겼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시크뉴스 DB, 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