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7’ 꿀언니 이하늬가 전하는 ‘가슴 탄력’ 관리 꿀 TIP
입력 2017. 04.10. 13:30:44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겟잇뷰티 2017’ MC들이 특급 ‘가슴 탄력’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는 특별한 가슴 마사지 비법을 공개했는데, MC들은 제각기 자신이 가진 가슴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겟잇뷰티 2017’ 방송에서 이세영은 “찬물 마사지를 한다. 따뜻할 때 지방이 녹을 수 있다는 얘기를 어디선가 들었다”며 “항상 찬물 마찰을 해 주고, 롤링까지 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겟잇뷰티 작가 J양은 가슴관리를 위해 샤워할 때 샤워기 물줄기로 가슴업을 한다’는 꿀팁이 공개되자 많은 MC들이 놀랐다.

이하늬는 “공감을 한다”며 “사극을 하고 있는데, 가슴을 옥죄야 한다. 한동안 가슴을 밑 방향으로 옥죄고 있었는데, 몇 주 지나니까 안 되겠는 거다. 그래서 그 다음부터는 위로, 성난 가슴으로 만들고 있다. 샤워 물줄기도 아주 작은 거지만, 나노 팁인 것 같다”고 밝혔다.

그때 가슴 팩이 등장했고, 이하늬는 “가슴팩이라고 한다”며 “가슴 탄력도를 조절할 수 있다. 탄력과 함께 방향을 위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브라는 서서 차는 것이 아니다. 90도로 허리를 구부리고 차는 것”이라고 꿀팁을 전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