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듀101 시즌2’ 박지훈, ‘윙크남’의 반전 패션 감각 “형광길만 걷자”
- 입력 2017. 05.30. 20:33:08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박지훈이 독특한 패션 감각으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마루기획 연습생 박지훈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마성의 윙크남’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친 연습생. 아이돌다운 귀여운 외모와 제스처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의 진짜 매력 가운데 하나는 이런 완벽한 비주얼과 상반되는 다소 엉뚱한 패션 감각을 지녔다는 것. 자기 소개 영상에서는 양발이 다른 형광끈 운동화를 착용했으며 이러한 취향은 연습 영상과 비하인드 컷에서도 발견되고 있다.
이에 대한 누리꾼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박지훈의 연관 검색어에는 ‘박지훈 옷’ ‘박지훈 패션’ ‘박지훈 운동화’ ‘박지훈 신발끈’ 등이 올랐다.
이밖에도 셔츠와 맨투맨이 붙어 있는 상의나 가디건 베레모 뿔테안경 등 패션에 대한 도전 정신이 강하게 엿보이는 모습. 이를 본 팬들 사이에서는 ‘이 마저도 귀엽다’ ‘귀여운 패션 테러리스트’ ‘형광길만 걷자’ 등의 반응이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화면 캡처, ‘프로듀스101 시즌2’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