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7’ 이사배 ‘리타 오라’ 메이크업 TIP, 흰색 아이라이너
입력 2017. 06.29. 13:08:11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겟잇뷰티 2017’ 출연진이 런던으로 떠났다. 이하늬, 산다라박, 이사배는 각자 자신에게 할당된 용돈으로 원하는 셀러브리티의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는 런던으로 떠난 출연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하늬, 산다라박과 함께 런던으로 간 이사배는 리타 오라의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날 ‘겟잇뷰티 2017’ 방송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는 리타 오라 메이크업을 위해 먼저 눈썹산을 높이 올려 그렸다. 꼼꼼하게 주변 정리까지 마친 뒤 쨍한 레드 컬러로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이때 자신의 입술보다 약간 두껍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여기에 아이홀을 따라 움푹 들어간 부분을 라인을 그리며 섀도우로 완성하고, 흰색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꼼꼼하게 채운다. 같은 제품으로 눈썹 뼈를 따라 그려 하이라이터 효과를 더했다.

이사배는 “사실 엄청 종류가 많지 않다. 9종 구매했다”며 “리타 오라의 전형적인 동그랗고 큰 눈을 완성하기 위해서 흰색 아이라이너를 샀다. 그리고 립이 포인트인 메이크업이라 마지막 남은 돈을 털어서 립을 샀다. 나머지 제품은 활용도를 위주로 골라 섀도우 하나로 블러셔, 눈썹, 음영까지 연출했다”고 밝혔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