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원’ 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 ‘블록 스트라이프’, 스포츠+패션 ‘남친짤’ 모음
- 입력 2017. 07.23. 15:15:19
-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워너원’ 멤버에 선발된 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이 블록 스트라이프 패턴 패션 아이템으로 차려입고 일상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워너원' 라이관린 박지훈 배진영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티저무비’ 태그와 함께 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이 각각 레드 앤 화이트 블록 스트라이프 맨투맨, 블루 앤 화이트 블록 스트라이프 재킷, 블랙 앤 화이트 블록 스트라이프 하프팬츠 차림을 하고 스케이트보드, 자전거, 농구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 담겼다.
박지훈은 레드 일러스트와 화이트 레터링이 가미된 디스트로이드 롤업진을 스타일링 해 소년미를 강조했다. 특히 맨투맨의 커다란 비비드 블루 알파벳이 엣지를 더했다.
배진영은 재킷 안에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스카이 블루 하프팬츠를 마무리한 마린룩으로, 자전거를 타고 캠퍼스를 누비는 대학 신입생의 풋풋함을 표현했다.
라이관린은 오렌지 티셔츠와 블랙 유니폼 민소매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길거리 농구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워너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