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STYLE] 옹성우 박지훈 ‘그런지룩’, 가을 니트 쇼핑 to 연출법
입력 2017. 10.25. 09:15:28

'워너원' 옹성우 박지훈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워너원이 오는 11월 13일로 예정된 두 번째 앨범 발매를 앞둔 지난 23일 공개한 콘셉트 포토에서 이전과 다른 거친 듯 성숙한 감성으로 중무장해 궁금증을 높였다.

멤버 중 옹성우와 박지훈은 소매단과 짜임에서 헤진 듯 디자인된 스웨터로 2017 가을 버전의 그런지룩을 연출했다.

일교차가 커 계절을 가늠하기 힘든 요즘 같은 날씨에 스웨터를 선택할 때는 일단 질감 선택이 중요하다. 옹성우와 박지훈의 스웨터는 겨울 스웨터의 보슬보슬함보다 깔끔한 표면감이 가을에서 겨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겨울 코트 안에 레이어드 할 용도까지 고려한다면 복잡한 패턴 혹은 디테일보다 깔끔한 디자인의 단색이 적합하다. 옹성우의 그레이 스웨터 카디건과 박지훈의 크림색 풀오버 스웨터는 컬러에서 디자인까지 활용도 만점이다.

제아무리 활용도가 중요하다고 해도 엣지를 놓쳐서는 안 된다. 옹성우와 박지훈은 헤진 듯 자연스러운 짜임을 살려낸 포인트 디자인을 놓치지 않아 데님팬츠와 연출한 심플한 룩임에도 패피 버전의 그런지룩을 완성해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워너원 홈페이지]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