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취뷰티’ 김기수 “내추럴 아이 메이크업? 홍채를 드러낸 자연스러운 속눈썹 이용”
입력 2018. 04.16. 18:10:00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뷰티크리에이터 김기수가 ‘개취뷰티’에서 내추럴 아이 메이크업의 팁을 전수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셀럽티비(Celuv.TV) 뷰티 프로그램 ‘개인 취향 뷰티’(이하 ‘개취뷰티’)의 ‘니코나코’코너에서는 김기수와 퓨어디가 아이돌들이 직접 사용하는 인조 속눈썹을 들고 등장했다.

김기수는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인 일본의 루 사 제품과 D 사 제품을 선보이며 팁을 전했다. 그는 “내추럴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는 홍채를 드러낼 수 있는 속눈썹을 선택해야한다”고 말했으며 이를 직접 만져본 이상지 기자는 “깃털처럼 가볍다”고 평했다.

이에 반해 퓨어디는 화려한 속눈썹을 들고 왔고 이상지 기자의 선택을 기다렸다. 이상지 기자는 김기수가 가져 온 루 사 제품을 선택하며 “홑꺼풀이나 인아웃 형태의 상커풀인 동양인 눈에는 김기수 씨가 가져온 자연스러운 속눈썹이 제격이다”고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쌍커풀이 짙은 서양인 눈에는 퓨어디 씨가 가져온 화려한 속눈썹을 추천한다”고 첨언했다.

‘개취뷰티’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셀럽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네이버TV 캐스트, 유튜브를 통해서도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셀럽티비 영상 캡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