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직 페스티벌 퀸 예약 ‘힙스터 메이크업’ 연출법
- 입력 2018. 05.03. 16:02:49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5월 ‘그린 플러그드’ ‘뷰티풀 민트 라이프’ ‘서울 재즈 페스티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등 각종 음악 페스티벌이 열리는 시즌이다. 야외 페스티벌에서 돋보이는 힙스터 메이크업을 연출한다면 페스티벌 무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다.
화사하고 광채 나는 피부 표현, 컬러풀한 아이메이크업, 팝한 립 메이크업 3가지 키워드를 기억해야 한다.
올해 피부 표현의 트렌드인 화사하고 광나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얼굴 전체를 커버 한 뒤 입체감을 더하고 싶은 부위에 은은한 광이 도는 하이라이터를 발라준다. 야외 수정 메이크업 시 뜨거운 열을 식혀줄 미스트를 수시로 뿌려 촉촉함을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 Point.2 컬러풀한 ‘아이 메이크업’
화려한 눈매를 표현하는 것은 수많은 인파 가운데서 단연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 컬러 아이라이너로 선명한 캐츠아이를 표현하고 컬러 렌즈를 착용해 독특한 분위기를 표현한다. 이때 인조 속눈썹을 사용해 언더라인에 포인트를 주면 더욱 예쁘다.
◆ Point.3 팝 컬러 ‘립 메이크업’
팝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면 통통 튀는 매력을 배가할 수 있다. 팝한 핑크 컬러나 코랄 오렌지 등의 컬러를 풀립으로 연출하면 신나는 음악과 어울리는 개성 넘치는 룩이 완성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