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취뷰티’ 김기수 VS 퓨어디, 과연 메이크업포에버 픽서 1위 제품은?
- 입력 2018. 06.11. 18:10:00
- [시크뉴스 이원선 기자] ‘개취뷰티’에서 김기수와 퓨어디가 각자 취향에 맞는 메이크업포에버 픽서 아이템을 공개했다.
셀럽티비
11일 방송된 셀럽티비(Celuv.TV)의 뷰티 프로그램 ‘개취뷰티’에서는 뷰티크리에이터 김기수와 퓨어디가 각기 다른 메이크업포에버 픽서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퓨어디는 아리따움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를 선택했다. 퓨어디는 “하루종일 고정 지속력이 좋다”며 촉촉한 점이 장점이라 덧붙였다. 그러면서 쏘내추럴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도 함께 추천했다. 그녀는 “고정력이 매우 우수하다”라는 점을 들며 자신있다는 미소를 띄었다.
마지막으로 김기수는 클리오 마이크로 파인 퍼펙트 픽스 미스트를 선택했다. 그는 “수분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안개분사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그는 에이프릴 스킨 픽싱 픽서까지 추천했다.
결국 이날 ‘니코나코’ 코너 속, 이상지 기자의 픽 아이템은 녹화 한 시간 전 진행한 실험에 따라 쏘내추럴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로 결정됐다. 이 기자는 ‘고정력’을 1위 선정이유로 들었다.
한편 ‘개취뷰티’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셀럽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공식홈페이지, 네이버TV 캐스트, 유튜브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이원선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셀럽티비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