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폭염 속 열사병 경계령” 청하 VS 모모랜드 주이 ‘흰 티에 청바지’, 쿨의 개성차
입력 2018. 07.20. 10:54:41

청하, 모모랜드 주이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20일인 오늘 한낮 기온이 서울은 34도를 유지하겠으나 대구는 38도까지 올라 폭염이 더욱 기승을 부린다. 폭염이 수그러들 기미를 보이지 않는 가운데 열사병에 대한 주의가 요구되는 등 무더위가 위험 수위를 넘어서고 있음을 실감케 하고 있다.

출퇴근 복장, 캠퍼스룩 어디에도 통용되면서 적정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데님팬츠와 화이트 티셔츠의 조합은 주중 드레스코드로 더없이 완벽하다.

20일 오전 KBS2 ‘뮤직뱅크’ 리허설을 위한 출근길에 청하와 모모랜드 주이는 데님 팬츠와 화이트 티셔츠로 쿨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더운 날씨에 스키니진 보다 통풍이 잘 되는 품이 넉넉한 스트레이트 피트가 좋다. 더욱이 스트레이트 피트 데님 팬츠는 올해 주목해야 하는 트렌드로 쿨 지수를 가르는 기준이기도 하다. 여기에 티셔츠 역시 오버사이즈보다 작은 살짝 넉넉한 품을 고르면 어떤 라이프스타일에도 가능한 드레스코드가 완결된다.

주이는 자신의 헤어컬러와 맞춰 핑크 스포츠 샌들을 신고, 청하는 얇고 동그란 스틸테 안경에 투명 벨트로 마무리해 베이식에 개성 있는 엣지를 더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